본문 바로가기
ㅇ~ㅎ/테스트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 질문, 링크, MBTI 결과

by 비공개. 2023. 12. 1.
반응형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 질문, 링크, MBTI 결과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안녕하세요.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인데요. 
요즘 MBTI 심리 테스트가 유행하면서 크리스마스 테스트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질문

 

  
감성적인 조명 조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동네가 좋네요.
추가로 잔잔한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퍼지면 금상첨화
 

  
산타가 있냐고 묻는 어린아이에게 내가 해줄 말? 
온갖 상상력을 동원해 봅니다.
산타는 우리가 살고 있는 반대편 작은 나라에서 살고 있단다...
상상력 고갈이네요.
 
  

  
루돌프 둘이 싸웠다......... 
둘 다 나쁜데...... 도둑질이 더 나쁘겠죠? 

 

 
빨리 하고 쉽시다..........
늙은이 쉬고 싶어요
 

 
아니 이거 언제 올라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되는 것 같네요 
 

  
어색해하는 산타들에게 먼저 말을 걸어줄게요
안녕?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게 선물을 안 주신대
근데 산타 몰래 울고 안 운척하는 아이가 착한 아이잖아요.....
나쁜 아이한테 주면 안 되는 거잖아요....
  
 

  
즉흥적으로 가는 것도 좋죠
돈만 있다면...
  

 
새로운 종족과의 대화는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새로운 종족은 어떤 언어를 쓸까요?
 

 
 
문.....
늙어서 아니 위험해서 굴뚝으로 못 가요.
 
 

 
무슨 일이지???
소심이는 걱정 폭발
 

 
시간 단축해서 더 놀자 친구들..
 
 

2.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MBTI 결과

 

미리크리스마스 테스트 트리

 
결과는 트리네요.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트리는 ESFJ입니다.

반응형

 

[다른 MBTI 결과]

 
 
INFJ 지팡이
 
INFP 눈꽃
 
INTJ 산타
 
INTP 장갑
 
ISFJ 편지
 
ISFP 캐롤
 
ISTJ 촛불
 
ISTP 리스
 
ENFJ 모자
 
ENFP 선물
 
ENTJ 쿠키
 
ENTP 양말
 
ESTJ 루돌프
 
ESTP 눈사람
 
ESFJ 트리
 
ESFP 방울
 
 

3.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링크

 
아래 링크에서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test-it.co.kr)

테스트잇 미리 크리스마스 테스트

미리 크리스마스 성격 테스트

test-it.co.kr

  

[크리스마스 트리 성격 테스트 보러 가기 ]

프로방콕러 크리스마스 트리 성격 테스트

프로방콕러 크리스마스 트리 성격테스트 크리스마스도 3주 정도 남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트리 성격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무

eduhi.tistory.com

[ 크리스마스 롤링페이퍼 ]

자라나라 트리트리 사용 방법 - 크리스마스 롤링페이퍼

자라나라 트리트리 - 크리스마스 롤링페이퍼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라나라 트리트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자라나라 트리트리 자라나라 트리트리는 크리스마스 롤링페이퍼인데요. 12월 24

eduh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