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ㅎ/제품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팝콘 - 맛, 영양정보

by 비공개. 2023. 11. 15.
반응형

 

교촌치킨 블랙시크릿팝콘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과자는

 

블랙시크릿 팝콘

 

입니다.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팝콘

교촌치킨 블랙시크릿팝콘

 

블랙시크릿팝콘은 교촌치킨 메뉴 '블랙시크릿' 맛을 담아낸 팝콘입니다.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은 다섯 가지 맛과 향을 내는 오향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깊은 풍미의 치킨이에요.

 

 

교촌치킨의 또 하나의 역작이라고 하니 기대 잔뜩 하고 먹어보겠습니다.

 

블랙시크릿 팝콘 영양정보

블랙시크릿 팝콘 영양정보

 

블랙시크릿 팝콘 영양정보입니다.

 

반응형

 

총 내용량은 15g이며 칼로리는 85kcal입니다.

나트륨 220mg

탄수화물 7g

당류 1g

지방 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1g

 

블랙시크릿 팝콘 원재료명

블랙시크릿 팝콘 원재료명

 

블랙시크릿 팝콘 원재료명입니다.

 

블랙시크릿 팝콘 맛

블랙시크릿 팝콘 맛

 

블랙시크릿 팝콘은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간장, 레드, 허니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세 가지 맛이 느껴지는지 궁금해서 바로 뜯어 먹어보았습니다.

 

블랙시크릿 팝콘

 

블랙시크릿 팝콘을 자세히 보시면 시즈닝이 잔뜩 뿌려져 있는데요.

시즈닝 향부터 조금 강했는데 먹어보니 역시나 다소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블랙시크릿 치킨을 먹어보지 않았지만 무슨 맛인지 알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먹어보시면 '아, 이런 치킨 맛이겠다.' 하실 겁니다.

사실 간장, 레드, 허니는... 잘 모르겠네요.

단짠단짠이라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작년에는 메가박스와 콜라보를 했다던데 올해도 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한 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